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결승 투표 방법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부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시작합니다. 제 2의 임영웅 찾기를 위한 대국민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다시 찾아왔습니다. 티비조선에서 방영되는 미스터트롯2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결승 투표 방법을 안내합니다. 아직까지 어떤 식으로 참가자 투표를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올해 연말 종편 채널을 중심으로 다시 한번 트로트 오디션 대결을 합니다. 같은 시기에 방영하는 MBN의 불타는 트롯맨, 그리고 TV조선에서 하는 내일은 미스터 트롯 시즌2가 격돌합니다. 지난 2019년 미스 트롯 시즌1을 시작으로 TV조선은 2020년 미스터 트롯 시즌1, 2021~2022년 미스 트롯2 까지 메가 히트를 시켰습니다. 박서진, 진해성, 길병민 등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실시간 집계 중 입니다. 참여하세요. 👇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이번에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에는 낯익은 얼굴들이 많이 보입니다. 지금까지 국내 방송가에 트로트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티비 조선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같은 시기에 방영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상대가 보통이 아닙니다. 이 시리즈를 성공시킨 장본인이라 할 수 있는 서혜진 PD가 독립하면서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에서 불타는 트롯맨을 내놨기 때문입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내일은 국민가수처럼 미스터트롯2 참가자도 100명의 시작합니다. 경쟁자인 불타는 트롯맨과 비교해도 동일 합니다. MBN은 TV조선에 자극 받아 보이스 트롯, 헬로트로트등을 했지만 생각보다는 재미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서혜진 PD가 MBN과의 협업하면서 티비조선을 이겨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바로가기

 

미스터트롯2 결승 투표 방법

미스터트롯2 결승 투표 방법은 심사위원 점수와 누적점수 및 실시간 문자투표를 반영 합니다. 최종 우승자는 5억의 상금을 받게 됩니다. TV조선은 기존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틀을 유지하면서 도전자의 반격에 맞서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미스터 트롯2 도경완 MC를 비롯해 김성주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등 심사위원으로 나섭니다. 장윤정, 김연자, 진성, 장민호, 붐등 김호영, 신봉선, 오마이걸 유빈, 조정민등이 있습니다.

 

연예인 패널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등 기존 미스 트롯, 미스터트롯에서 심사를 맡았던 인물들은 불타는 트롯맨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상으로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는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패자부활전 준결승부터 결승전 투표 방법을 마칩니다. 응원하는 참가자가 있다면 주저하면 안됩니다. 노래에 감명을 받았다면 곧바로 한 표를 행사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