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결승전 참가자 투표 방법

2022년 12월 20일 화요일 첫방송하는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1주차,2주차,3주차,4주차,5주차,6주차,7주차,8주차,준결승전, 결승전 참가자 투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추석 방영된 우리들의 트로트 때부터 짐작되던 프로그램 입니다. 서혜진 PD와 의리로 이름 꽤나 있는 트로트 가수들이 패널로 참여합니다. 절대로 놓치면 안될만한 MC 김성주와 장윤정은 계속 TV 조선과 협력을 이어 나갔습니다. 아쉽지만 도경완을 MC로 삼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방법을 잘 설명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 2023년 2월 28일부터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진출자 8인의 결승전 투표 결과가 나왔습니다.

🔥 2023년 3월 7일 화요일 불타는 트롯맨 결승 2차전 문자투표가 점수에 합산되면서 최종 우승자가 탄생합니다.

🔥 결승전진출자 명단 : 황영웅,민수현,박민수,손태진,에녹,공훈,신성,김중연까지 총 8명이 불타는 트롯맨 결승무대에 진출 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지금부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를 설명 드립니다. 이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각 팬클럽들은 응원하는 참가자가 탈락하지 않도록 하기위해 뒷 작업들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황영웅, 손태진, 에녹, 김중연, 박민수, 신성, 남승민, 공훈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인기투표 진행 중입니다. 네이버나우를 통해서 참여 가능합니다. 준결승진출자 14인에게 매일 7명씩 투표 할 수 있습니다. 결승전 문자투표 안되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 불타는 트롯맨 결승1차전 문자투표 순위는 황영웅이 1위를 차지 했습니다.손태진은 2위 입니다. 3위는 신성이지만 격차가 심하게 납니다. 3월 7일 불타는 트롯맨 결승 2차전 투표가 실시간으로 시작 됩니다.

 

🔥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투표 방식은 온라인 투표와 실시간 문자투표 집계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이번에 '불타는 트롯맨'은 오랜 시간 알려지지 않은 100팀 참가자 공식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놀라운 점은 100팀 가운데 타 오디션 우승자를 비롯해 현역 연예인과 실력파 트롯 가수, 뮤지컬 배우와 외국인까지 다양한 참가자들이 많다는 점 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상금

미스터트롯은 우승상금이 5억으로 정해져 있지만 불타는 트롯맨 상금은 매회차마다 우승자에게 누적된 상금이 배수 단위로 뛰게 됩니다. 우승자가 얼마의 상금을 받을지 제한을 두지 않았기 때문에 10억원이 넘는 금액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찍이 공개된 적 없던 트롯 원석을 발굴한다는 취지에 따라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인물 위주로 편집해서 방송 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이번에는 심사위원을 한번 알아봅니다. 진성, 미스터 트롯 출신 장민호, 붐이 합류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예선부터 결승까지 매 회차 MC로 프리랜서 아나운서 도경완을 선택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불트' 참가자들은 공개된 공식 티저 영상 등으로 빼어난 비주얼을 드러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에 나온 영상만 봤지만 마치 아이돌 오디션을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투표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투표는 실시간 문자투표로 8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당초 계획은 7명이였지만 1명을 더 추가해 불트 결승전진출자 TOP8으로 투표 진행 합니다. 준결승전 진행 당시 1명을 국민대표단의 응원투표로 추가 선정했습니다. 덕분에 8인은 콘서트 개최부터 싱글음반 발매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 2023년 3월에 진행하는 불타는 트롯맨 생방송 결승전 문자투표 번호는 당일날 업데이트 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결승 투표 방법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부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시작합니다. 제 2의 임영웅 찾기를 위한 대국민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다시 찾아왔습니다. 티비조선에서 방영되는 미스터트롯2 1주차 2주차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