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사용처 찾기

코로나로 경제가 힘든 상황인만큼 3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사용처 찾기를 해봅시다. 이재명 지사는 5차 재난지원금 신청에서 배제된 도민을 대상으로 25만원 지급을 약속했습니다. 10월 1일부터 말일까지 경기도민 여러분들은 한분도 빠짐없이 지원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사용처

국민지원금을 정부에서 준다고 했으면 처음부터 다 줬으면 됐을 일입니다. 그걸 소득하위를 80% + @라는 이상한 조건으로 묶어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재인 정권 말기에 다음 대권을 노리는 유력한 인사인 이재명 지사가 부족한 부분을 물고 늘어집니다.

 

본인이 속해있는 경기도에만 국민지원금 미지급 대상자를 소득 구분없이 전원 다 챙긴다는 발표를 한 것입니다. 그리고 10월 1일부터 남양주 의정부 과천시 의왕시 안양시 하남시 김포시 화성시 수원시 성남시에 재난기본소득을 제 3차로 시행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10월 1일부터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이와 관련된 신청방법 및 이의제기 등의 문제점 등은 없는지 총정리를 해봅니다.

bomtada.tistory.com

아직도 안하신분들은 하시길 바랍니다.

 

여하튼 지급을 받은 분들은 축하드리며 어떻게 사용해야하며 주의점은 없는지 등을 알아봅니다.

👉 http://gmoney.or.kr/

 

▦ 경기지역화폐

 

gmoney.or.kr

경기지역화폐로 이동하면 31개 시군의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가맹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식당, 카페, 주유소, 빵집, 하나로마트 등 사용할 수 있는 곳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게 됩니다. 나라에서도 많은 가게들이 매출 상승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독려하는 추세지만 아직도 미가입한 개인사업자 사장님들은 추가 지원까지 해준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 https://play.google.com/store/ggcard 

 

경기지역화폐 - Google Play 앱

지역화폐 사용으로 살기 좋은 새로운 경기 경기지역화폐

play.google.com

아이폰 유저와 안드로이드 유저를 위한 전용 앱도 따로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본인이 직접 경기지역화폐로 검색하면 이상한 앱들이 나오니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원하신다면 위 좌표로 가주세요.

 

제3차 재난기본소득 지급유형

경기지역화폐는 경기지역 도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제는 시간이 흘러서 지원금 활용에 대한 토대로 잘 쓰여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게 존재하는지도 몰랐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정이 많이 뒤바뀐 상태죠. 제3차 재난기본소득으로 25만원씩 사람수대로 지급받은 분들은 사용처가 어딘지 잘보고 쓰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카드사 충전 및 사용처

21년 9월 6일부로 시행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카드사 충전 및 사용처를 안내합니다. 아직까지 어떤 방식을 통해 신청하는지 모르는 분도 쉽게 알 수 있음과 동시에 국민카드,우리카드,신한카

bomtada.tistory.com

경기도 국민지원금 사용처 찾기

 

서울 수도권을 제외하고 경기도에서도 국민지원금을 어디서 어떻게 쓸 수 있는지랑 연관이 됩니다. 이번에 10월 1일부터 접수받는 재난기본소득 3차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는 안되고 개인 소상공인 사업장 위주로 쓸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9월 5일부터 공개된 국민카드 국민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확인하세요.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다는 캐치프라이즈 문구가 우리에게 힘을 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와 각 은행계열

bomtada.tistory.com

경기지역화폐 사용 주의점

그렇다고 병원이나 약국 등에서 못쓰는 것도 아니고 전자기기를 못구하는 것도 아니므로 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카드형으로 할지 모바일형으로 할지는 정하면 되고 2021년 12월 말까지 사용기한이 있다는 것만 인지하면 됩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접속

사기 당하지 마시고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접속 안내에 관한 이글에 주목하길 바랍니다. 2월 1일을 기준으로 제 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지급하는 전용 누리집이 열렸습니다. 대기시간으

bomtada.tistory.com

경기도 5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5차 재난지원금은 가평군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부천시 수원시 안산시 안양시 양주시 안성시 양평군 여주시 연천군 오산시 용인시 의왕시 이천시 파주시 의정부시 평택시 포천시 하남시 화성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사용처 및 가맹점 찾기로 쓸 곳을 먼저 찾아야 합니다.

 

👉 https://search.konacard.co.kr/

 

경기지역화폐 결제 매장 검색

--> 검색하려는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가평군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부천시 수원시 안산시 안성시 안양시 양주시 양평군 여주시 연천군 오산시 용인시

search.konacard.co.kr

1. 검색하려는 지역을 선택합니다.

2. 마우스나 손가락으로 선택을 하면 됩니다.

3. 매장명을 직접 입력하거나 업종분야를 선택하면 해당 리스트가 나옵니다.

 

4. 경기도에 위치한 병원 중 남양주시에서 재난기본소득이 사용 가능한 매장이 나옵니다. 한의원도 되고 성형외과와 정형외과 내과 및 소아과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하면 됩니다.

 

5. 충전받은 선불카드나 지역화폐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삼아서 이마트나 홈플러스 외에도 동네 주변 마트도 괜찮은 곳들이 많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 이미지를 첨부해서 차근차근 설명드리다보니 어느새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사용처 찾기를 마칠 시간이 됐네요.

 

읽어주신 모든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휴면예금 계좌 통합조회 30초 해결

최근 휴면예금 계좌 통합조회에 관심이 늘었죠 많은분들이 관심갖는만큼 엉터리 정보도 많아져 정확한 정보를 찾기 어려운 분들은 따라오세요 30초면 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바

bomtada.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오늘은 2021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총정리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각각 개별적으로 글을 적으려다 한곳에 표기하는게 보기 편할 것 같아서 마음을 바꿨

bomtada.tistory.com

 

국민지원금 오프라인 신청 요일제 동사무소 업무시간

9월 13일부터 시작입니다. 국민지원금 오프라인 신청 요일제 및 동사무소 업무시간은 확인하고 가세요. 괜한 헛걸음으로 빈손으로 다시 되돌아와 필요한 서류 챙겨서 다시 주민센터로 방문하는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