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군민위로 방역지원금 10만원 신청 홈페이지

충청북도에 사는 분들은 주목 바랍니다. 진천군 군민위로 방역지원금 10만원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진천에 계시는 모든 군민 모두에게 1인당 10만원씩 지급합니다. 또다른 명칭으로는 진천군 일상회복지원금의 이름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헷갈릴 수밖에 없는점은 모두가 공통적인 사안이라 참고 넘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진천군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12월 20일 이내로 진천군에 주민등록을 한 진천군민 전원이 방역지원금 신청할 수 있는 대상에 해당 됩니다. 결혼이민자와 영주권 체류자도 됩니다. 내외국인을 거르지 않고 평등하게 돌보려는 충북 진천군의 마음씨를 엿볼 수 있습니다. 

 

진천군 지원금 지급방식

진천 사랑 카드와 제로페이로 1인당 10만원씩 진천군 지원금을 지급 합니다. 진천 사랑카드가 없다면 제로페이를 신청해서 발급 받아야 합니다. 또는 진천군 지역화폐인 진천사랑상품권으로 발급 받을 수도 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귀찮고 싫은 분들은 지역 상품권으로 받는게 빠르고 편할 수 있습니다.

진천군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충북 진천군의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는 (https://www.jincheon.go.kr/) 입니다. 전군민 위로 지원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와 상관없고 같은 군에만 소속되어 있다면 받을 수 있어서 대상자의 폭이 넓은 편입니다. 소득기준이나 직업에 따른 차별도 없어서 더욱 좋습니다.

 

 

진천군청

 

www.jincheon.go.kr

 

생거진천 농다리 축제를 비롯해 앞으로 진천군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생애주기별 군민지원 서비스를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는만큼 들어가서 본인에게 해당되는 추가적인 복지도 알아보세요.

 

신청기간

2022년 1월 17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진천군 재난지원금 접수를 시작합니다. 읍면복지센터를 방문할때 출생년도 끝자리 5부제를 적용합니다. 진천군 방역지원금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는 요일제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되도록이면 주민센터로 현장 접수를 하기보다는 온라인으로 편하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진천군 지원금 사용기한

 

 

진천사랑 상품권, 제로페이, 진천 사랑카드 중 택 1을 해서 받은 경우 2022년 4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받은 시점부터 사람들마다 차등을 두지 않습니다. 신청하는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보니 이렇게 하게 되었습니다.

 

진천군 군민위로 방역지원금 10만원

진천군은 예비비와 순세계잉여금으로 재원을 마련했습니다. 2022년도 본예산만 87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군에 체류 중인 결혼인민자 (F6)와 영주체류자 (5)라면 외국인도 우리나라 사람처럼 혜택을 동일하게 받게 됩니다. 진천군 군민위로 방역지원금은 10만원을 각 세대주 신청과 세대 일괄 지급을 합니다.

 

다만 세대주에게 위임을 받을 경우라면 세대원의 대리신청도 가능하며 동거인은 별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방역상황을 고려해 1월 17일부터 현장접수는 끝자리 1번과 6번부터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윗쪽에 보기쉽게 표로 정리한 걸로 확인하면 좋습니다.

 

인원수에 따라서 많이 알려진 지역과 그렇지 않은 지역이 나뉘는 것 같습니다. 일괄적으로 균등하게 배분한다면 시민들도 헷갈릴 일이 없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습니다. 그런 의미로 한분이라도 더 알길 바라는 마음에 진천군 군민위로 방역지원금 10만원 신청 홈페이지를 적어봤습니다.

 

일년의 시작과 끝에 조금이나마 보탬의 글이 되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충남 교육희망카드 10만원 사용처

이번에 준비한 충남 교육희망카드 10만원 사용처에 관한 내용은 흔히 볼 수 없는 정보 입니다. 충남교육희망카드 지원 대상부터 신청 방법과 가맹점 등을 상세하게 포스팅합니다. 충청남도 내

bomtada.tistory.com

 

 

방역패스 발급방법 3가지 알아두기

일상적 생활로 단계를 회복하는 과정에서 확진자가 터짐에 따라 방역패스 발급방법이 크게 화제가 된 상황입니다. 정부에서는 더이상 가만히 국민들을 좌시하지 않겠다는 입장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