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위험지대의 사각에 놓인 특고 프리랜서 등 진주시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를 알립니다. 정부에서 주는 것에서 제외된 대상층이 의외로 많습니다. 꼭 받는 사람만 여러차례 받고 그렇지 않는 사람은 계속해서 열외되는 기분입니다. 이번 시간에서는 진주형 2차 재난지원금이라 할 수 있는 긴급 생활안정자금 신청과 대상에 대한 이야기를 펼칩니다.

 

진주시 생활안정지원금 대상

2021년 1월 1일 ~ 12월 31일 기간 중 다음의 특고 프리랜서 등 3개월 이상 종사한 분이 생활안정지원금 대상 입니다. 학습지 교사, 학원 및 스포츠 강사, 방과후학교, 여행가이드, 방문판매원, 보험설계사, 대여제품방문점검원, 간병인, 가사도우미, 대리운전 기사도 긴급 생활안정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진주형 긴급생활지원금 지급방법

50만원을 각 개인의 본인명의 통장으로 계좌 입금합니다. 지역화폐 개념이 아니다보니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진주시 생활안정지원금 신청하기

특고 프피랜서 등 생활안정지원금은 진주시 누리집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일 본인명의가 아닌 타인명의 계좌로 수령을 원하는 경우라면 진주시 일자리경제과 또는 읍면동 사무소로 방문해야 합니다.

 

 

생활안정지원금 지원 | 진주시 대표 누리집

진주시 대표 누리집, 분야별정보, 생활정보, 생활안정지원금 지원

www.jinju.go.kr

2022년 진주사랑상품권 1차,2차,3차 발행 등 지역별 혜택이 좋은 정책이 풍부합니다. 곁들여서 함께 알아두시면 좋을거라 판단됩니다.

 

진주 생활안정지원금 신청기간

2022년 1월 10일(월) 오전 9시 ~ 26일(수)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타지역 지원금 모아보기

 

제출서류

신청인의 통장사본, 주민등록초본, 노무제공 증빙서류, 사업장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입금내역 등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비용을 입금받고 일한 내역을 확인하고자 함입니다.


노무제공사실확인서.hwp
0.06MB

간병인, 가사도우미, 의류판매중간관리자, 대리운전기사 등 그동안 소외된 모든 이들에게 힘이 되는 정책입니다. 노무를 제공한 적이 있는지는 중요 사항이므로 위의 파일을 받아서 제출해야 합니다.

 

 

모든 증빙서류의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생년월일만 적으면 됩니다. 주민등록초본을 발급받을 때도 뒷자리는 가리거나 삭제바랍니다. 입금내역은 형광펜으로 표시를 해둬야 검토하는 분들이 보다 빨리 확인하고 진주시 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진주시 지원금 지원제외

진주시에서 6차 지역경제 긴급지원대책 지원금을 수령했거나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수령대상자 입니다. 이것과 관련해서 추가로 궁금한점은 진주시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진주시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에 관한 설명을 마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학원 미용실 교습소 편의점 폐업 신청 대상의 요점

이번에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학원 미용실 교습소 편의점 폐업에 따른 신청 대상의 지급일과 시기는 언제인지 알아봅니다. 일상회복을 중단하고 영업시간을 제한 하는 등의 피해를 신속하게

bomtada.tistory.com

 

1가구 2주택 종부세 계산 방법

많이들 궁금한 내용이죠. 1가구 2주택 종부세 계산 방법에 관한 설명을 차근차근 해볼까 합니다. 종합부동산 세금 정책이 매년도 아니고 3개월을 채 못넘기고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로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