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

11월 벤투호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5차전이죠. 9차전은 3월 24일(목) 오후 8시 한국 이란전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10차전에서 맞붙는 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 무료 보는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이번에 참여하게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명단과 피파랭킹 및 A조 경기 순위까지 안내합니다. 한국이 아랍에미리트전 중계를 하는건 3월 24일과 3월 29일 기준으로 하는 것입니다.

 

한국 아랍에미리트 전력비교

지난번에는 홈경기로 치뤄지는 대한민국 VS 아랍에미리트(UAE) 경기는 위와 같은 전적을 갖고 있습니다. 3월 29일 화요일에는 알막툼스타디움에서 한판 승부를 펼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과 베르트 판 마르베이크 감독의 대결이기도 합니다. 피파랭킹은 35위인 한국과 71위인 아랍에미리트로 격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역대 전적은 13승 5무 2패로 우리가 압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 보는곳을 통해서 알게되겠지만 2:0 정도로 무난한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9차,10차 중계보기

🔰 라이브 보는곳 >> 한국 UAE 중계 방송 시청하기

 

대한민국 VS UAE 경기일정

대한민국과 UAE의 경기는 문자로 중계할 예정입니다. 방송으로 보실분은 하단에 소개하는 방식을 참고해서 볼 수 있습니다. 고화질로 끊기는 일 없이 생생한 라이브로 직관하는 듯한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 아랍에미리트 선수명단

25명의 한국 축구 대표팀 명단을 보면 그동안 붙박이로 있었던 선수들 중 상당수가 보이지 않는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지난 10월과 동일하게 김승규, 구성윤, 조현우, 송범근 등을 선발하면서 지난번 보다는 1명을 더 늘렸으나 황의조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빠지면서 조규성과 김선희 2명을 새롭게 불러들였습니다.

 

우리에게는 손흥민이 남아있기에 대한민국 축구가 아랍에미리트를 꺽는 것은 변함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이날의 생생한 열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아래의 시청하는 법을 참고하세요.

 

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

상대적인 실력도 우리나라가 앞서는 상황이라 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는 무료로 보는 사이트를 통해서 맘편히 시청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에 좌표를 남길테니 바로가서 보세요.

 

1. 티비엔 온에어로 보기

https://www.tving.com/live/list/onair

 

TVING|LIVE

LIVE 리스트

www.tving.com

 

2. 티빙으로 시청하기

https://play.google.com/tving 

 

티빙(TVING) - 실시간, TV프로그램, 영화 - Google Play 앱

NO.1 K콘텐츠 플랫폼 티빙!

play.google.com

 

3. 쿠팡 플레이로 보기

https://play.google.com/store/coupangplay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play.google.com

 

원하는 3가지 방식을 선택하면 한국 vs 아랍에미리트(UAE) 축구 경기방송을 인터넷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5차전과 6차전에 익숙한 이름인 김영권이 빠지면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수비의 핵심으로 김민재와 함께 중앙 수비수로 활약해온 그였기 때문이죠. 10월 24일 소속팀에서 경기를 하던 도중 종아리를 다치면서 불가피한 결장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카타르월드컵 A조 B조 국가

한국은 최종예선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앞도적인 실력으로 3승 1무를 기록한 이란의 뒤를 이어 A조 2위지만 아직 안심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본선 진출을 위해서는 현재의 자리를 유지해야만 합니다. 이란까지 꺽고 위로 올라간다면 더할나위 없을테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우리나라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랑 본선 진출도 궁금하지만 상대 B조의 일본 또한 궁금합니다. 과연 어떻게 될지는 이번 11월 두차례 경기가 좌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시리아와 이라크 레바논 등은 우리의 적수라 할 수 없습니다. 하던대로만 하면 황의조와 김영권이 출전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이길 수 있습니다. 김민재까지 결장했다면 정말로 큰 위기였으나 그건 없으니 말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순위 체크

오늘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전세계인들의 축제인 카타르 월드컵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만큼 이번에 현재까지 나온 결과를 바탕으로 카타르 월드컵 아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