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UAE 중계 방송 시청 사이트를 찾으시나요?

대만민국 축구의 마지막 여정이 펼쳐집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한국 UAE 중계 방송 시청 사이트를 찾는다면 알아보세요.

 

한국 UAE전 손흥민 선발

지난 9차전 이란과의 홈경기에서 1골을 기록한 손흥민이 UAE(아랍에미리트) 축구 경기에도 모습을 드러냅니다. 3월 29일 화요일 오후 10시 45분 경기 입니다. 적진에서 펼쳐지는 경기지만 이미 여러차례 맞붙은 바 있는 팀 입니다. 전력상 우리가 충분히 이기고도 남을만한 상대라서 크게 어려워보이진 않습니다.

 

한국 UAE전 역대전적

피파랭킹으로 치면 우리나라가 29위이고 UAE는 69위에 올라와 있는 상황입니다. 13승 5무 2패로 아랍에미리트에게 진 역사가 2번밖에 되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히딩크 감독 이후로 가장 강하다고 평가받는 벤투호이기에 지는 모습을 상상하기란 어려운 상황입니다.

 

어웨이 경기로 두바이 알막툼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치르지만 12년 만의 최종예선 무패행진과 더불어 손흥민의 최다골 갱신 기록이 기대됩니다. 월드컵 본선 확정 이후의 것들을 바라보며 지켜봐야할 경기인 것입니다.

 

한국 UAE전 중계 방송

3월 29일 화요일 오후 10시 45분 한국 UAE전을 중계 방송하는 사이트는 KBS,MBC,SBS 방송사가 아닙니다. 티빙(TVING), 쿠팡플레이, 티비엔(TVN) 등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OTT 앱 이용자가 아니라면 다음과 같은 TV 방송으로 봐야 합니다.

 

👉 TV 방송으로 시청하기

👉 티빙으로 시청하기

👉 쿠팡플레이로 시청하기

 

참고로 오후 7시 35분에는 일본과 베트남의 경기가 치뤄집니다.

 

 

한국 UAE전 시청 사이트

같은 시각 일본과 베트남은 19시 35분에 맞붙습니다. 우리 나라는 3시간 후에 A조 10차전 경기를 UAE를 상대로 치르게 됩니다. 3월 30일 수요일은 B조 사우디 VS 호주의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다른나라도 그렇지만 우리나라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을 마무리 하길 바랄 뿐입니다.

 

한국 UAE전 출전선수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의 주장인 손흥민은 최종예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황의조, 김민재 등 주요 선수들도 체력적인 안배를 고려한 훈련을 했습니다. 백승호의 확진으로 발탁된 원두재가 오른쪽 어깨 부상으로 빠집니다.

 

공격수 조규성이 이란전 끝나고 확진으로 빠진게 어떤 변수를 가져올지 모르겠습니다. 이를 대신해 독일에서 활동 중인 이동준(헤르타 베를린) 선수가 UAE전(아랍에미리트)에 출전선수로 나섭니다.

 

 

1가구 2주택 종부세 계산 방법

많이들 궁금한 내용이죠. 1가구 2주택 종부세 계산 방법에 관한 설명을 차근차근 해볼까 합니다. 종합부동산 세금 정책이 매년도 아니고 3개월을 채 못넘기고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로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