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 소비지원금kr 신청 홈페이지

10월부로 상생 소비지원금kr 신청 홈페이지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모두의 윈윈카드라고도 불리며 카드 캐시백 지원금의 형태로 시행되는 중입니다. 10월과 11월 사이에 7천억원의 지원예산을 바탕으로 정책을 진행합니다. 20만원 지급받으실 분들은 다음 과정을 따라가세요.

상생 소비지원금이란

전통시장을 비롯해 소상공인이 많은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5차 재난지원금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것입니다. 4~6월달 사이의 카드 사용액 평균과 10월달 사용한 금액을 비교해서 3%를 초과한 액수에 대해선 1인당 10만원까지 매달 환급합니다.

 

정확히는 매달까지는 아니고 10월과 11월까지로 두달 입니다. 원래는 3달 시행하려고 했으나 희망회복자금과 국민지원금에 밀리다보니 2달만 하는 것으로 변겨됐습니다. 예산소진되면 그전에 종료되니 서두르세요.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10월 1일부터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이와 관련된 신청방법 및 이의제기 등의 문제점 등은 없는지 총정리를 해봅니다.

bomtada.tistory.com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갈 수 있는 곳입니다

▶ 소비지원금kr 바로가기 ◀

 

2분기동안 사용한 체크,신용카드 사용액이 100만원이고 10월달에 쓴 금액이 153만원이면 이중에서 3%를 제하고 남은 10%인 5만원을 받는 개념입니다. 1인당 사용한 금액으로 계산하는거라 4인 가족이라면 두달간 20만원 x 4 = 80만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 2002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인 만 19세 이상으로 2분기 사용실적이 있는 모든 내외국인이 대상자입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카드사 충전 및 사용처

21년 9월 6일부로 시행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카드사 충전 및 사용처를 안내합니다. 아직까지 어떤 방식을 통해 신청하는지 모르는 분도 쉽게 알 수 있음과 동시에 국민카드,우리카드,신한카

bomtada.tistory.com

9개 카드사 신청하기

다음의 카드사 중 본인이 실제로 사용중인 곳을 하나 지정해서 쓰면 됩니다.


✔ KB국민카드

✔ NH농협카드 ✔ 롯데카드

✔ 비씨카드

✔ 삼성카드 ✔ 신한카드

✔ 우리카드

✔ 하나카드 ✔ 현대카드

10월 1일 오전 9시 ~ 11월 30일 오후 6시 안으로만 하면 되며 사용기한은 2022년 6월까지로 넉넉합니다.

 

소비지원금 지급 및 사용처

위 방식으로 신청한 분들을 대상으로 조건을 충족할 경우 10월 15일 전담카드사로부터 1명당 10만원 x 2달을 받게 됩니다. 국내 모든 카드 가맹점에서 쓸 수 있습니다. 국민지원금 보다 더욱 다양한 곳에서 지역적인 제한을 받지않고 쓸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예) 예스24, 마켓컬리, 배민, 야놀자, 병원, 서점, 약국은 소비지원금 사용처에 해당되며 중대형 슈퍼마켓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휴면계좌 조회 통합조회 시스템

휴면계좌 조회 통합조회 시스템 여러 은행계좌를 사용하다보면 본인도 모른채 여기저기 돈을 흩뿌려두고 있단걸 알게되죠 하지만, 막상 찾으려고 하면 대체 어디에 얼마나 잠든건지 찾을길이

bomtada.tistory.com

우리나라 모든 국민들을 대상으로 시행하는거라 19세 이상만 되면 다 참여가능합니다. 어차피 매달 카드비를 지출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조금이라도 돌려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직장에서 벌고 아이들 학원비며 교육하는데 적잖은 비용이 드는게 사실인데요.

 

이때, 일부를 돌려받음으로써 가정경제 살림이 조금이나마 나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소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나 앱을 활용하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오늘은 2021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총정리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각각 개별적으로 글을 적으려다 한곳에 표기하는게 보기 편할 것 같아서 마음을 바꿨

bomtada.tistory.com

지금부터는 가장 궁금한 내역들을 모아서 한방에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테니 확인해보세요.

 

Q&A 질문모음

전국 어디서나 서점과 병원의 상생 소비지원금kr 사용처를 확인 후 쓸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은 5차 재난지원금의 한 종류에 속합니다. 총 3종 패키지 형태로 기획재정부 관할 아래에 시행된 정책입니다.

 

소득하위 88% 이하의 지원금을 받는 분들도 해당됩니다. 중복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으로 배달앱도 적립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카드실적에 다 반영되므로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다날처럼 상생소비지원금에 휴대폰 전화요금 결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미성년자를 제외한 19세 이상의 본인명의 카드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8월달까지 국민카드를 쓰다가 삼성카드로 갈아타도 소비지원금 2분기 실적반영에는 상관없습니다. 본인 명의로 사용한 카드는 전부 실적인정되기 때문이죠. 생각해보면 별거 아닙니다. 왜냐하면 상생 소비지원금kr 신청 홈페이지로 모든걸 알 수 있기 때문이죠. 저는 그저 정리만 할뿐이고 떠먹는건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국세청 미수령 환급금 조회 최신

환급금을 찾아가지 않는 30만명을 대상으로 세금 돌려준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세금을 먼저낸 다음에 국세청에선 해당 사업주가 애초에 납부할 세금보다 더 많이 냈으면 계산한다음 차액을 돌

bomtada.tistory.com

 

직장인 연말정산 하는방법

밥도 먹어본 놈이 잘먹는다고 직장인 연말정산 하는방법도 오랜기간 직장생활 해보고 서류 정리 좀 해본사람이 잘하는거죠. 저의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국세청 개인 연말정산을 홈택스에서 손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