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TV 공중파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2021년도 기준으로 설 TV 공중파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를 해봤습니다. 극장가서 보기 힘들었던 각종 영화들은 안방에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을정도로 좋은 작품들이 많이 나오니 2021년 구정 특선영화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2월 12일 특선영화 공중파 시청하기

KBS2 TV 오전 10시~11시 50분 방영으로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는 2020년 1월 22일 개봉작으로 12세 이상 관람가라서 가족 누구든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아이들이 선정성이든 욕이든 아이들 정서상 좋지않은건 걸러서 볼 수 있죠. 113분이라서 2시간 정도 분량입니다.

 

동물의 말을 들을 수 있는 이성민을 주축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나름 이름이 있는 분들이 대거 나오셨지만 안타깝게도 흥행에는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60만 관격이 들었습니다. 코로나 발생 이전임에도 불구하고 씁쓸한 성적표를 들었던 작품입니다.

 

어른들의 감성으로 접근하기 보다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할 수 있습니다. 유치하다는 말보다는 그런 대상층을 염두해두고 제작된 미스터 주이므로 평가할때 고려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이런게 조금 별로라면 지상파 설 특선영화 방송만 염두해둘게 아니라 넷플릭스나 왓챠 플레이 같은 OTT 영화 스트리밍 방송서비스를 이용하는것도 괜찮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 17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 17 순위를 많은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정성껏 준비했으니 재밌게 보세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재미있는 영화들을 직접 찾아보세요 개인적으로 정한 주관적 순위가

bomtada.tistory.com

 

쿠팡 플레이 pc 아이폰 ios 영화 다운로드 안내

이번 시간에는 쿠팡 플레이 pc 아이폰 ios 영화 다운로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이번 한 주 동안 가장 크게 화제된 이슈를 되짚어보는 시간으로 넷플릭스의 아성을 누르고 아마존과 같이 전범위

bomtada.tistory.com

설 TV 공중파 특선영화 편성표

KBS2 TV 오후 8시~9시 30분에 방영하는 광대들 : 풍문조작단은 조선 시대극으로 2019년 개봉한 작품입니다. 108분으로 김주호 감독님이 연출하셨네요. 출연진은 이름있는 분들이 대거 포진합니다. 덕분에 이들을 스크린에서 보는것만으로도 만족스럽죠.

 

관객수는 60만 초반이 들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시간 때우기 용으로 충분히 매력적이였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엄청난걸 기대하는 것보다는 그럭저럭 볼만한 걸 찾아볼때 딱 안성맞춤용이라 생각합니다.

 

 

SBS 오후 10시에 방영하는 히트맨은 240만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모으며 흥행에 성공한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광대들과 큰 차이점을 모를 재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 오락액션 영화로 자리매김하면서 흥행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당시에 딱히 다른걸 택해서 볼만한 것도 없다보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였다고 보여집니다.

 

진지하게 머리쓰고 추리하는건 너무 싫다는 분들에게 딱 적합한 작품입니다.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요원인 권상우가 원래부터 하고 싶었던 웹툰작가로 활동하다가 벌어지는 일화를 담았습니다. 중간중간 만화와 함께 어우러지는 장면들이 나오는데 신박하게 어울려서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2월 13일 공중파 영화 리스트

SBS 오후 8시 ~ 10시 20분에 방송하는 보헤미안 랩소디는 2018년 개봉한 작품입니다. 12세 이상으로 134분이라는 런닝타임을 보여줍니다. 보통은 2시간 남짓하게 제작되는데 반해서 조금더 긴 호흡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적관객수만 1천명에 가까운 기록을 달성할 정도로 흥행 대성공했습니다.

 

지루한 영화는 1시간도 보기 힘들고 금방 잠이 들어버리지만 명작은 시간의 흐름을 잊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그 시대에 살았던 사람들에게는 전율을 느끼게 하고 현재 시대를 사는 사람에게도 그당시로의 추억여행을 떠나게 만드는 힘이 있는 작품입니다.

 

원래는 장혁 주연의 검객도 다뤄야하지만 아무래도 체급차가 많이 나는것 같아서 패스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가는 상당히 좋은편이니 보헤미안을 이미 봤던 분들이라면 MBC 오후 8시 50분에 송출하는 검객을 선택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한국판 존웍이라고 부를 정도로 액션미와 연출이 장난아니라고 합니다. 저는 직접 보질않아서 어떤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설 TV 공중파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즐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