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위치추적하는 방법 2가지

skt,lg,kt 핸드폰 위치추적하는 방법 2가지로 확실하게 문제를 해결하세요. 아는 지인이 얼마전 약속에 늦을까 헐레벌떡 뛰어오다가 그만 본인의 휴대폰을 뒤고 온 사건이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대중교통을 이용중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았죠. 타고온 버스회사에 연락해 기사님을 수소문 끝에 결국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까운 지인의 사례를 먼저 들었지만 저또한 한두번 분실사고를 당한게 아닙니다. 그때마다 지금 알고있는 지식을 활용해 스마트폰을 GPS 위치추적해서 기종이나 모델 상관없이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을 수 있었죠. 해결책은 이쪽입니다.

핸드폰 위치추적하는 방법

잃어버린 내 폰이 아닌 자녀나 남친 혹은 여친 감시용으로 상대방 모르게 핸드폰 위치추적도 가능합니다. 이는 글을 마지막까지 꼼꼼히 읽은 분들만 알아갈 수 있도록 했으니 참고하세요. 일단은 제가 정리해드리는 내용을 먼저 확인해서 전화기 위치를 찾기 시작해봅시다.

1. PC 컴퓨터를 부팅해서 켜줍니다. 그런다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폰에서 앱을 하나라도 깔려면 무조건 만들 수밖에 없었을 겁니다. 내가 놓쳐버린 그곳의 계정과 동일한 걸로 들어가주세요. 저를 보면 오른쪽 위에 인증해서 들어간게 보이죠?

 

 

2.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아이콘을 눌러 위와 같이 Google 계정관리 탭을 눌러 들어갑니다.

 

3. 왼쪽을 보면 '보안'이란 항목의 메뉴가 보입니다. 이곳을 터치해 들어갑니다.

 

4. 맨처음 화면으로는 우리가 찾고자하는 정보가 다 드러나질 않습니다. 마우스를 아래로 내려서 원하는 정보를 찾아봅니다.

 

통신사 상관없이 분실폰 위치찾기

이곳으로 들어오면 내가 평소에 어떤 기기로 언제 어떻게 접속해서 사용하고 있는지 다 나옵니다. 어떻게 보면 나의 일상은 맘만 먹으면 이들한테 일거수 일투족 다 감시된다고 볼 수 있죠. 고객의 데이터를 활용해 자기들 돈벌이로 활용하는건 기분 나쁘지만 어느정도는 이용자들에게도 보여주니 감사할 때도 있습니다.

 

지금처럼 분실해버린 내폰을 다시 찾으려 위치추적을 해야하는 순간만 감사한 마음이 들지만 말이죠. '기기관리'라는 단어 위에 좌표처럼 보이는 아이콘 옆 '분실 기기 찾기'를 클릭합니다.

 

휴대폰 분실시 위치추적 총정리

스마트폰이나 핸드폰 등 휴대폰 분실시 위치추적이나 대처하는 방법을 총정리합니다. 각 통신사별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야하는지 명확하게 알려드립니다. sk,kt,lg 휴대폰을 분실했다면 위치

bomtada.tistory.com

 

아이폰 imei 조회 및 분실폰 조회 간단정리편

어떤 물건이든 겉으로 보기엔 똑같이 보이는 물건일지라도 저마다의 고유한 식별코드나 번호가 있기마련입니다. 생산자입장에선 사람처럼 고유이름을 부여하지 않으면 언제 어느시기에 무슨

bomtada.tistory.com

잃어버렸다고 당황할 수 있지만 침착하게 대응하면 다시 찾을 확률은 70%가 넘습니다.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내가 잃어버린 기기를 되찾을 시간이 찾아옵니다. 15분 전이라고 표기된 것은 화면을 켜서 안으로 들어가 이것저것 동작한 마지막 시간을 의미합니다. 저는 컴퓨터로 지금 글을 작성하기 십오분 전에 만졌기 때문에 그대로 반영되서 나오네요.

 

역시나 너무도 감사한 기능이면서도 한편으로는 모든걸 다 감시당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무섭기도 하고 서글프기도 하네요. 일부러 이걸 훔친 사람이 지문패턴 등 암호잠금을 풀어낸 후 구글계정을 로그아웃 시키지 않는 이상은 계속해서 추적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에 있는 정도만 보여지는게 아니라 전세계 어느지역에 있든지 찾아냅니다. 주소로도 보여주고 지도상에서도 표기하기 때문에 일부러 폰을 꺼놓는 일만 하지 않는 이상 범인을 잡는건 시간문제 입니다.

 

최후의 수단

1. 기기를 잠그거나 소리를 5분 동안 재생시켜서 울림을 통해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간혹가다가 집안에 두고 못찾는 경우도 꽤나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매번 손에서 놓지않아 순수하게 잃어버릴 일은 드물지만 저와 같이 기억력이 깜빡하는 경우엔 벨소리를 강제로 울려서 위치를 알낼 수 있습니다.

 

2. 기기 잠그기는 말그대로 습득한 사람이 함부로 내폰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잠궈버리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게 좋은점이 뭐냐면 폰을 켜면 맨처음 나오는 화면에 내가 원하는 문구를 그대로 노출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연락주세요.' 라며 부모님이나 친구의 연락처를 남길 수도 있어서 모르고 가져간 분들은 깜짝 놀라며 찾아주게 되어 있습니다.

 

gps 위치추적기

가끔은 불륜남녀를 잡기 위해서 또는 아이들이 잠깐 한눈판 사이에 어디로 흘러가지 않도록 막기위한 목적으로 gps 위치주적 어플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펜트하우스에 나오는 것처럼 일부러 불법적인 이용이 아닌 선의의 목적으로 확인하기 위함이죠.

 

7만이 넘는 사람이 후일담을 남길 정도로 많이 활성화된 앱입니다. 최근에는 안좋은 평도 섞여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9:1 비율로 좋은 의견이 더 많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크게 어려울 것도 없거든요.

 

 

실시간으로 이동경로를 알아볼 수 있으며 몇시부터 언제까지 어떻게 돌아다녔는지도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역시나 불법적인 용도로 쓰는 것만 아니라면 참으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리라 보입니다. 전체적으로는 크게 2가지 방식을 알려드렸으나 사용하는 방향에 따른 쓰임새는 전혀 다르다 할 수 있습니다.

 

전에도 한두번 정도는 다뤄본 이야기 였으나 2021년 버전으로 다시한번더 점검차원에서 글 적어봤습니다. 시대는 변하고 기술력의 진보 덕분에 도움되는 것 또한 더욱 많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었네요. 핸드폰 위치추적하는 방법은 2가지만 알아도 충분합니다. 굳이 다른걸로 시도할 필요없이 가장 범용적으로 쓰임새 있게 사용중이니 동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