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3가지

현대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글을 잘 찾아오셨습니다. 우리나라 전국 현대백화점 지점별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알려드립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판교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대구점, 울산점,울산동구점 등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번에는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02-549-2233이 대표 번호 입니다. 홈페이지에 안내된 직통번호라서 상담원과 연락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3년도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로 바로가면 온라인으로 각지점별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층별로 운영하는 시간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방문하기 전에 휴무일 등을 확인하길 바랍니다. 층별안내, 서비스시설, 컬쳐파크, 오시는길, 행사안내에 관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가장 중요한 현대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을 알아봅니다. 화면 우측을 보면 달력이 나와있고 지점별 연장영업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 휴점일, 주소 등도 나와있습니다. 2023년 1월 1일, 21일, 22일만 휴무일로 지정 됐습니다. 현대백화점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휴무일이라고 쉬지 않습니다. 휴무일 바로가는 경로를 남겨놓을테니 현대백화점 휴무일과 명업시간 정보를 확인바랍니다.

 

휴무일 확인하기

ㄹㅇ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지점 안내 페이지부터 들어가야 합니다. 각 지역별 현대백화점 위치정보와 이벤트까지 알 수 있습니다. 현대 유플렉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현대아울렛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대표전화,휴무일 날짜와 일정이 궁금하면 본문을 확인하세요.

 

같이 볼만한 글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영화 주차요금 주차장 보기

신촌 메가박스로 검색하면 여러가지 단어가 나옵니다. 계절과 상관없이 이상한 검색어가 나오는게 이상합니다. 신촌동 밀리오레에 위치한 신촌 메가박스점 상영시간표 및 영화 주차요금부터

bomtada.tistory.com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카카오톡 안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한 다음에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비밀번호만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망설이지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