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봅니다. 카카오톡 안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한 다음에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비밀번호만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구매하기 바랍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카카오페이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메뉴에서 마우스 클릭합니다. 하단 메뉴로 카카오페이 고객센터가 나옵니다.

 

카카오페이 도움말

카카오페이 도움말 페이지로 들어가면 궁금한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키워드를 검색하면 필요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게정,보안,송금,결제,자산,주식 등 모르는 부분은 참고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문의

카카오페이 문의 할 것들이 있으면 망설일 필요도 없습니다. 카카오페이에 문의하고 싶다면 전화는 어렵습니다. 카톡 상담하기와 1:1 문의하기로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합니다. 분실 신고 및 착오송금과 같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로 문제를 풀 수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페이에 나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운영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7405
  • 카카오페이 금융안심센터  1833-7483

금융안심센터는 365일 24시간 동안 운영합니다. 분시링나 동용 등 문의를 할 때 이용하면 편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시 1번 누르면 알림톡이 전송됩니다. 해당 메시지를 수신 후 대화를 시작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