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소비쿠폰 신청 외식 영화 축구 야구 숙박 여행 헬스장 할인 받기

11월 9일부터 전국민 대상으로 정부 소비쿠폰 신청 외식 영화 축구 야구 숙박 여행 헬스장 할인 받기가 시작됐습니다. 우리나라는 21년 11월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방안으로 경제활성화를 꾀하고자 소비할인권을 시행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직격탄을 맞아서 소득이 감소한 사업자 분들을 지원하는 취지입니다. 

 

정부 소비쿠폰 신청방법

문재인 정부에서 정부 청와대의 소비쿠폰은 매년 지속해서 시행된 정책 중 하나입니다. 솔직히 엄청나게 대단하다고 여겨질 정도로 칭찬할 행정책은 아니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다는게 국민들 입장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경제 활성화 취지로 한다지만 막상 이용해보면 국회의원들의 생색내기와 업적용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질적 어려움을 디테일하게 잡아서 해결해주는 코로나19 타개책이 없는게 안타깝습니다. 아쉬움을 잠시 접어두고 나라의 정부 소비지원금 외식, 영화, 헬스장, 야구, 축구 경기 관람비 할인받는법을 기술합니다.

 

외식쿠폰 신청

먼저 소개할 부분은 정부 소비쿠폰 중 외식에 관한 분야 입니다. 신용카드로 배달을 4번 시키면 1만원을 돌려줍니다. 회당 2만원 이상을 주문해서 시켜 먹어야 합니다.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같은 곳들은 많이 시켜도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의 배달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https://play.google.com/sampleapp

 

배달의민족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1등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play.google.com

https://play.google.com/yogiyo

 

배달요기요 - 기다림 없는 맛집 배달앱 - Google Play 앱

첫 주문이면 총 20,000원 할인!

play.google.com

https://play.google.com/eats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 Google Play 앱

100% 한집배달 쿠팡이츠

play.google.com

그렇다고 현금으로 결제하면 데이터가 남지 않으니 안된다고 합니다. 롯데, 삼성, 우리, 신한, 현대, BC카드, 국민, 농협 카드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하루에 4번을 다 채울 수는 없고 1일 2회로 제한됩니다.

 

영화쿠폰 신청

두번째로 소개할 정부 소비쿠폰은 영화에 관한 부분입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영화관에서 쓸 수 있는 표를 6천원씩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2장 한계가 존재하며 독립영화관 상영관 예매도 가능합니다.

 

https://www.cgv.co.kr/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https://www.lottecinema.co.kr/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https://www.megabox.co.kr/

 

MEET PLAY SHARE, 메가박스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경험을 만듭니다.

www.megabox.co.kr

각 영화관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회원가입 후 할인권을 받으면 됩니다. 매주 월요일에 신청처가 열립니다.

 

숙박쿠폰 신청

세번째로 소개할 정부 소비쿠폰은 숙박 업종에 관한 할인 편입니다. 우리가 모텔,호텔 숙박 예약할때 2~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 인터파크, 데일리호텔 등 가격비교하는 곳까지 적용됩니다.

 

https://www.mcst.go.kr/

 

문화체육관광부 누리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mcst.go.kr

숙박쿠폰 신청방법은 문화체육관광부 누리집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배너 클릭하고 숙박 할인권 받아서 12월 23일까지 원하는 호텔이나 모텔 예약 잡으세요.

 

박물관 미술관 쿠폰 신청

예술에 관심이 많다면 정부 소비쿠폰 중 박물관 미술관 할인 받는 것도 좋습니다. 문화N 티켓 사이트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다음 박물관 전시회 일정이 있는곳에서 예매를 하면 됩니다. 11월 1일 ~ 12월 5일까지 발급하며 1인당 쿠폰을 10매까지나 내어줍니다.

 

https://www.culture.go.kr/

 

문화포털 - 메인페이지<

철필휘지鐵筆揮之: 철농 이기우의 글씨와 새김 이천시립월전미술관 1, 2, 3, 4전시실에서 근현대를 대표적 전각가이자 서예가인 철농 이기우의 작품세계를 대표하는 전각, 서예, 석각, 탁본, 목각

www.culture.go.kr

 

http://www.interpark.com/

 

http://www.interpark.com/

 

www.interpark.com

 

1천원 ~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미술전시관람료 지원에서 할인권을 발급받아서 쓰면 됩니다. 인터파크, 티켓링크, 위메프 등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헬스장 쿠폰 신청

남성들이라면 건강을 위해서라도 정부 소비쿠폰 중 헬스장, 수영장, 배드민턴, 탁구장 등 체육시설 할인은 꼭 받아야 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배너로 들어가면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나옵니다. 월 누적이용금액이 8만원 넘으면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kspo.or.kr/

 

국민체육진흥공단

 

www.kspo.or.kr

메인 화면을 보면 배너로 큼지막하게 신청처가 나옵니다. 접수하면 문자로 안내 메시지가 오게됩니다. 본인이 실제로 이용중인 실내체육시설에서 사용한다고 말하면 결제시 카드사를 통해 다음달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11월 1일 ~ 19일까지라서 해당 기간안에만 적용됩니다.

 

스포츠경기 쿠폰 신청

우리나라 40만명의 국민들에게 정부 소비쿠폰 축구 야구 경기장 예매 할인을 해드립니다. 5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각 프로구단의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http://www.ticketlink.co.kr/

 

티켓링크

티켓예매, 스포츠, 공연, 전시 등 티켓 예매서비스 제공. 페이코(PAYCO)간편결제 지원.

www.ticketlink.co.kr

티켓링크나 인터파크로 들어가서 스포츠 예매로 들어가면 됩니다. 야구도 재밌고 축구도 현장관람하기 딱 좋은 날이 아닌가 싶네요.

 

여행쿠폰 신청

일본,미국,캐나다,괌,사이판,발리 등 정부 소비쿠폰 신청에 여행 할인이 빠지면 섭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국내 지원만 해주는거라서 해외여행은 제외입니다. 섭섭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할인 대상이 적을 수밖에 없지만 제주도 여행만 생각한다면 40%나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mcst.go.kr/

 

문화체육관광부 누리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ww.mcst.go.kr

11월 9일부터 문화체육관광부로 들어가 소비할인권 배너를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본인이 이용하고자 하는 여행상품에 따라 예약하고 결제하면 끝입니다. 본문 맨처음에 알려드린 카드사로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나름대로 정부 소비쿠폰 신청 외식 영화 축구 야구 숙박 여행 헬스장 할인 받기를 쉽게 설명드렸습니다. 좀더 이해하기 쉽게 글을 적으려고 시간이 좀 걸렸네요. 글을 적은 사람의 성의를 생각한다면 주변에 널리 정부의 정책을 알려주시는 걸로 충분할 듯 싶습니다.

 

 

2021 킨텍스 전시회 일정

작년에는 모든 행사가 취소됐지만 2021 킨텍스 전시회 일정을 보니 올해는 다르다는걸 느낍니다. 3월달에 종료된 킨텍스의 낚시 박람회 방문객 조사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대비 15% 많은 방문객이

bomtada.tistory.com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2월 11일 목요일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 서울시 자치구들에서 저마다 모바일 서울상사랑상품권 지역화폐 발행을 하는 중입니다. 지역마다 소상공인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복지지

bomtada.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오늘은 2021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총정리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각각 개별적으로 글을 적으려다 한곳에 표기하는게 보기 편할 것 같아서 마음을 바꿨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