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오랜시간이 걸렸지만 2023년 계묘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모음집을 전격 공유하니 필요한분들은 받아서 지인이나 가족, 친지분들께 카톡과 문자로 전송해주세요. 새해인사 이미지를 찾는게 생각보다 쉽지않다는걸 감안해서 이렇게 직접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저의 마음이 잘 전해지길 바랍니다. 다운받을분들은 아래로 내려가서 항목에 따라 선택후 저장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023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지나고 난 시절은 이미 잊으세요.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아픈 손가락이였던 2020년은 보내주자구요. 성실함과 근면함의 상징으로 부의 기운까지 몰고올 소의 해인 2023년만큼은 작년보다 20배는 더 값지게 살길 희망합니다. 이곳에 올린 파일을 다운받고 싶은분들은 하단으로 내려가면 얻을 수 있습니다.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무료이미지 다운받으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zip
1.93MB

 

한우를 넣어봤습니다. 굉장히 귀엽죠? 큐티한 녀석이 왼쪽에 배치되니까 안정감이 있어보이네요. 금색 장식에 선물보따리 한가득 모여있습니다. 새해에는 모두가 질투와 다툼없이 화목하게 웃는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배치는 유사합니다. 다른거라고는 글자의 표현뿐이죠. 이것만으로도 굉장히 엣지있어 보이지 않나요? 트렌드 리더라면 이정도 디자인감각은 있어야죠. 캐쥬얼하면서도 재미난 글씨체가 인상적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쁜 글씨

나름 이쁘다고 생각하는 새해 인사말로 쓰기에 좋은 이미지만을 엄선했습니다. HAPPY NEW YEAR만 달랑 있는것보다는 한국말로 새해에는 누구보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와 같은 표현이나 복 많이 받으시라는 직접적인 언급이 좋죠.

 

알록달록 오색찬란한 빛깔이 이색적이죠? 아이들이 물감으로 장난을 쳐놓은듯 하면서도 정갈한 맛이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if 파일은 올리지 못했지만 마치 살아움직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네요.

빨간색이 꼭 크리스마스만을 상징하는건 아니죠. 따라서 정열적인 2023년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서 표현해낸 작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에 사이즈만 좀 더 컸더라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현수막으로 쓰기에 충분한 이미지크기 였으리라 생각합니다. 뒤에 패턴식으로 중복되는 것도 앙증맞게 재밌거든요. 숫자가 큼지막해서 가독성도 좋구요.

산위에 올라가면 지상에서 보기엔 구름인 녀석들이 위 그림처럼 뭉게뭉게 쿠션모양으로 하나둘 모여있습니다. 천상계에서 바라보는 2023년의 모습을 표현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초콜릿이 생각나는 2023년 새해인사 이미지 입니다. 달콤한걸 선호하는 지인이 있다면 이걸로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초콜릿 스타일보다는 대문짝만하게 앞으로 진격하는 지금 디자인 스타일이 더 맘에 드네요.

 

계묘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복을 주고받는 문화가 너무 좋습니다. 왜냐면 그동안 연락하고 지내지않았던 지인들에게 이날을 핑계로 카톡하나라도 보내볼 수 있자나요. 갑자기 연락하는게 뜬금없을 수 있기에 이런식으로 언급하고 표현할 필요가 있답니다.

 

새해 이미지 무료

센터에 소가 귀엽게 자리하고 있네요. 똘망똘망한 눈으로 올 한해동안 잘지내보자고 먼저 다가오는 듯 합니다. 소띠는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좋은일이 생길것만 같은 기분은 뭘까요? 10대와 20대라면 이런 느낌을 선호할 거라 생각합니다.

 

약간은 흐릿한 글씨 느낌이지만 이런 맛을 좋아하는분들도 분명히 있죠. 한지에 붓을 들어서 한자 한자 새겨넣은 듯한 모습니다.

 

캘리크라피를 상당히 선호하는 사람으로써 이런 느낌도 참으로 좋네요. 영화 속 포스터에도 잘 어울릴만한 느낌이라고 생각되어지지 않으시나요? 이정도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새해 이미지 사진 바탕화면

저는 월페이퍼나 아니면 이런식의 느낌을 주는 디자인은 따로 챙깁니다. 이건 지인들에게 주려는 목적보다는 내가 사용중인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백그라운드 이미지로 사용하기에 충분하거든요.

 

아이디어가 상당히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되시죠? 배경 컬러부터 각 숫자마다 소를 연상케하는 이미지를 기가막히지 않으시나요? 존경하는 분에게 정중하고 매너있게 새해인사를 건내고 싶다면 이정도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약 20개 정도의 2023년 계묘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를 정리해서 올렸습니다. 필요한분들은 잘 가져가서 사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작년에 잠시 움츠렸던건 도약하기 위한 시간이였다고 생각하자구요. 이번에는 백신도 나올것이고 이게 제대로만 보급된다면 2019년 이전의 시간으로 돌아가서 마스크도 당당히 벗을 수 있지않을까 기대해보거든요. 이글을 보는 모든분들에게 행운이 깃들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2023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확인

근로소득이 있다면 2023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확인 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은 집으로 안내문을 받거나 카톡으로 공지가 도착하지만 오지않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행정착오로 인한 실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