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설명절 인사말 모음

2023년 설명절 인사말 모음

오늘은 2023년 설명절 인사말을 전합니다. 구정과 신정에 쓸만한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가 필요한 분들은 편하게 이용하세요. 즐거운 명절 설날입니다. 올해 역시 때문에 조용한 설 연휴를 보내는 분들이 많습니다. 명절을 빌어 오랜만에 친척, 친구 등 주변 지인들에게 문자나 카톡으로 설날 인사를 해보면 어떨까요?
 
거리두기 해제 덕분에 2023년부터 설날에 고향 방문하는 분들이 50%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혹시나 바빠서 찾아뵙지 못하는 지인,친구,오빠,동생,친척 등에게 보낼만한 2023년 설 명절 인사말이 필요하면 받아가세요. 본글에 첨부하지 못한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는 글 하단에 추가했습니다.

2023년 설명절 이미지 문구

설날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같은 문구만 전하기에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2023년 설명절 이미지 문구로 좋은말과 글귀를 전해보면 어떨까요? 기분 좋게 웃으세요. 건강하세요. 대박나세요. 이렇게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거리두기는 더이상 우리의 삶을 괴롭히지 못합니다. 마스크를 쓴 채로 왕래하던 지난 날은 추억이 됐습니다.

 

가족들과 모일 수 있는 설명절을 의미있게 보내길 바랍니다. 기쁨과 웃음이 넘치고 화목한 명절이 되길 바라며 2023년 계묘년 새해를 항상 건강하게 보내길 기원합니다.

 

1.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모두 행복한 미소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2. 행복한 이야기들과 추억을 가득 저장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3. 늘 설렘으로 맞이하는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찾아뵙지 못해 송구합니다. 토끼처럼 한 단계 도약하는 한 해 되길 기원합니다.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다운로드 하세요


2023년 설 명절 인사말 모음.zip
4.57MB

 

 

 

 

계묘년 설날 인사 이미지

4. 잠시 쉬어가도 좋은 날입니다. 눈으로 하늘을 마주하고 시원한 바람에 가슴이 뻥 뚫리는 것처럼 막힘 없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5. 사랑하는 가족들과 의미있는 한 해를 보내길 바랍니다.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바랍니다.

6. 해피 뉴 설날 입니다. 새해에는 뜻하는 바 모두 성취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계묘년 토끼의 기운을 받아서 활기차게 사는 일년이 되길 바랍니다.

 

7. 나이는 뺄셈하고 덧셈과 웃음은 더하는 시기가 되길 바랍니다. 가족에게 잘하는 부모 자식간의 관계가 되길 희망합니다.

8. 돈 세다 잠드는 토끼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9. 웃다가 지쳐서 잠드는 하루하루가 계속되길 소망합니다.

 

설날 명절 좋은글귀 모음

마지막으로 설날 명절에 쓰면 좋을만한 좋은글귀 3가지를 모음을 전합니다. 모든 저작물은 직접 제작했습니다. 개인간 카톡으로는 자유롭게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블로그나 카페에 올릴때는 출처 표기를부탁드립니다.

10. 새해를 맞이해서 그동안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11. 유난히 힘들었던 한 해 였습니다. 설 명절 만큼은 아무런 근심과 걱정없이 행복한 나날만 계속되길 바랍니다.

12.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는 행복과 성공이 밀물처럼 밀려드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소망하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길 기도합니다.

 

이상으로 2023년 설명절 인사말 모음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모두가 뜻깊은 설날 명절을 가족들과 보내길 바랍니다. 특별한 날이 아니라도 가족처럼 소중한 사람의 마음이 늘 가슴속에 함께 하길 빌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오랜시간이 걸렸지만 2023년 계묘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모음집을 전격 공유하니 필요한분들은 받아서 지인이나 가족, 친지분들께 카톡과 문자로 전송해주세요. 새해인사 이미지를 찾는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