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란 티켓 예매 플레이kfa 홈페이지 바로가기

드디어 3월 16일 수요일부터 한국 이란 티켓 예매 가능합니다. 이란전 축구경기 예매는 플레이kfa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3월 24일(목) 이란전 경기 당일 현장발권도 합니다. 방역수칙과 관련된 추가 안내도 알아두세요. 문제는 생각보다 검색창에서 찾아봐도 곧바로 정보를 볼 수 없다는 점입니다. 전과 동일하게 인터파크에서 손흥민 출전경기 티켓을 예매하는건 어려우니 다음 안내를 따라 주세요.

 

2022년 9월달 2차례 평가전 티켓 예매는 이쪽입니다 👇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평가전 티켓 예매 사이트 가격

대한민국 코스타리카 평가전 티켓 예매 사이트 가격 알고 계셨나요? 4년 동안 기다린 월드컵이 열립니다. 이날의 결실을 맺기 위한 여정이 남았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마지막 평가전을 9월

bomtada.tistory.com

 

한국 이란 티켓

3월 24일 목요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맞붙습니다. 약 일주일 전인 3월 16일 수요일 오후 7시 한국 이란 경기의 티켓이 오픈 합니다. 역대전적에서 살짝 뒤지고 있는 우리나라로써는 카타르 월드컵 본선진출을 확정지었지만 세계랭킹 상승을 위해서라도 이겨야만 합니다. 아시아에서 최강 축구가 어느 나라인지 이란에게 보여줄 때입니다.

 

지난번 손흥민의 결승골이 없었다면 이란 축구에 0:1로 패했을 것입니다. 1:1 무승부를 만들어준 월드클래스 손흥민 선수 보유국이란게 자랑스럽네요.

 

한국 이란 예매 - 플레이KFA 홈페이지

정말로 오랜만에 국가대표팀 축구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영광스러운 기회입니다. 보통 오픈하자마자 3분도 안되서 매진되곤 합니다. 아무리 좌석이 많다고는 하나 우리나라 축구팬들이 많기도 하고 무엇보다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기 때문이죠.

 

>> 플레이KFA 예매 바로가기 <<

 

한국 이란전 축구티켓 예매는 플레이KFA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들어가도 좋고 글자를 따라가도 좋습니다. 편한 방식으로 선택은 자유입니다.

 

한국 이란 티켓 현장

한국 이란 축구 경기는 잔여티켓 1천장은 현장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현장은 오후 2시부터 서울 월드컵 경기장 북측 매표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란전 현장응원 주의사항

미접종자도 한국 이란전 축구 경기 관람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육성응원은 금지 됩니다.

 

이란전 티켓 종류 및 가격

입장객 숫자는 제한을 두지 않고 6만 5천석 좌석 전체를 드립니다. 입장권 가격은 좌석 위치와 추가 제공에 따라 2만 5천원 ~ 25만원까지 있습니다. 이제 완연한 봄날씨라서 선선하게 즐기면서 볼 수 있습니다.

 

- 본경기는 방역수칙에 따라 백신 미접종자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 전 발열체크를 해서 37.5도 미만이면 통과 입니다.

 

- PLAYKFA(playkfa.com)에서 티켓을 구매한 분들에 한해서 자유를 드립니다.

 

- 1인당 8매까지 대량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 대표팀 유니폼을 받고 싶다면 프리미엄 B석 - 15만원 or C석 - 13만원은 결제해야 합니다.

 

- 무통장입금은 안되니 주의 바랍니다.

 

>> 손흥민 국내경기 예매하기 <<

 

이란전 예매 주의사항

- 경기장 입장시간 : 경기시작 2시간 3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예매수수료 : 1매당 1,000원 발생합니다.

- 취소수수료

- 예매 후 8일부터 경기 전날까지 : 10%

- 경기 당일 16:00 이후 취소 불가

- 단체 티켓 예매 불가 합니다.

 

평일 오후 8시 경기라 많은 분들이 한국 vs 이란 축구 경기를 직관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3년만에 최다 관중 입장으로 우리나라 선수들이 홈경기에서 멋진 활약 펼칠 수 있도록 응원갑니다. 태극 전사의 승리를 기원하며 한국 이란 티켓 예매를 마칩니다. 미리 회원가입 해야할 플레이kfa 홈페이지 바로가기 루트는 남겼으니 참고하세요.

 

 

한국 이란전 중계 방송 시청 사이트는 어디일까?

마지막을 향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경기가 펼쳐집니다. 한국 이란전 중계 방송 시청 사이트는 어디? 언제 몇시에서 하는지 궁금하면 알아보세요. 한국 이란전 손흥민 출전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