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재난극복지원금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사용처

충청북도 옥천군 재난극복지원금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사용처를 안내한다. 향수OK 카드라는 지역화폐를 통해 1인당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시간에는 옥천군 재난지원금의 지급 대상조건과 자격요건 및 사용기간 등을 다뤄본다. 자세한 내용을 기술하겠지만 추가 궁금한 점은 언제든 질문을 남겨도 좋다.

재난극복지원금 주의사항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하기에 앞서 주의사항이 존재함을 밝힌다. 최근들어 스미싱 범죄들이 늘면서 재난지원금이나 극복자금을 주겠다고 하는 경우가 있다. 이상한 주소로 클릭을 유도하는 문자를 받았다면 절대 눌러서는 안된다. 정부에서 주는거라든지 각 지자체에서 주는 것은 공식페이지로만 이용해야 한다.

 

옥천군 재난극복지원금 신청

- 온라인 신청기간 : 22년 4월 18일(월) ~ 5월 13일(금)

👉 옥천군 온라인 재난극복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오프라인 : 22년 4월 25일(월) ~ 5월 13일(금)

 

지급일

신청일로부터 2~3일이내 지급한다.

 

사용기한

2022년 7월 31일까지

 

문의처

옥천군청 (043-730-3741)

 

지급대상

2022년 3월 31일 24시 기준으로 옥천군에 주민등록을 둔 군민/외국인 등록자 분이면 된다.

사용처

향수 OK카드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이면 된다. 아직까지 지역화폐를 사용해본 적이 없다면 이번에 처음 만들어보길 바란다.

군민과 소통하겠다는 김재종 군수님이 이번에 큰 마음을 먹고서 행하는 일이다. 본인돈도 아닌데 옥천군 재난극복지원금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에 따른 사용처를 운운하는게 아니라고 할 수도 있다. 하지만 기왕지사 이렇게 지원하겠다는걸 마다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금천구 서천군 순천시 지자체 재난지원금 신청 당진시 전주시 예산군 횡성 문경시 지원금 신청

금천구 서천군 순천시 지자체 재난지원금 신청 당진시 전주시 예산군 횡성 문경시 지원금 신청 대상 지자체 재난지원금 신청 정부에서 주는건 알겠지만 지자체에서 자체적으로 지급하는 재난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