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포르투갈 중계 무료

한국 포르투갈 중계

12월 3일 12시에 열리는 한국 포르투갈 축구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포르투갈 축구 경기가 카타르 월드컵에서 개최됩니다. 지금부터 제가 하는 말만 잘 들으면 대한민국 vs 포르투갈전 축구 전반전 후반전 중계를 인터넷으로 OTT 상관없이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고화질로 끊김없이 보길 원한다면 알아두세요.

한국 포르투갈 중계

벤투 감독이 이끌고 있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은 22년 12월 3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포르투갈과 맞대결을 펼칩니다.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포르투갈과 맞대결을 펼치고 2번째 대결입니다. 2022 카타르월드컵 본선 H 조별리그 3차전 경기를 치르는 것이죠.

 

집에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 한국 포르투갈전 중계 보기

 

2022 카타르월드컵 한국팀 일정

한국과 포르투갈 인터넷 무료 축구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하기에 앞서 우리의 현 상황을 주시해야 합니다. 우리는 지금 2등입니다. 며칠전 우리랑 대결했던 가나가 꼴찌인 상황이지만 언제든 순위는 뒤바뀔 수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빨간색으로 표기된 곳들이 본선으로 진출할 수 있는만큼 추격을 허용하면 안됩니다.

 

한국은 월드컵 16강 진출을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한국 포르투갈 중계 무료

이번에는 한국 대 포르투갈 중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아래를 참조하면 국가대표 축구팀의 포르투갈전을 전반전과 후반전 인터넷 생중계로 시청 가능합니다. SBS는 배성재와 박지성, 이승우가 해설로 나오는 만큼 절대 놓치면 안됩니다.

👉 한국 포르투갈 시청하기

 

우려스러운 점은 호날두의 5연속 월드컵 골기록으로 기세가 등등해졌다는 점입니다. 과거보다 유럽파가 많아진 한국이지만 고작 7명이고 포르투갈은 무려 15명이 해외파로 활약중이라서 전력차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포르투갈전 전력비교

이를 악물고 미친듯이 뛰어나니는 투지를 불사르면 약간의 가망은 있습니다. 하지만 최약체를 상대로 황의찬이 헤트트릭을 기록해도 모자랄 판에 뻥축구를 구사한걸 보면 답이 안나옵니다. 공격이 상대적으로 딸리는 팀이라면 실수를 해도 상관없지만 전승을 달리는 포르투갈 상대로 장난은 금물입니다.

 

12월 3일 포르투갈전 전력비교랑 상관없이 이길 수 있도록 응원이 절실 합니다.

 

경기 악조건

옆에서 보지도 않고 응원의 소리도 들리지 않는 타지에서 강자를 상대로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할 수 있는건 방구석이나마 TV 틀거나 위에 알려드린 OTT 서비스를 이용해서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한국 포르투갈 중계를 보고 목소리를 높이는 것입니다. 응원의 목소리가 지구 반대편까지 닿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카타르 현지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운 곳입니다. 시설적인 장비도 열악합니다.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체력마저 바닥인데 포르투갈을 이길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건 기적을 바라며 기도하는 것 뿐입니다.

 

우루과이전을 무승부로 잘 막은 덕분에 16강 진출의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번에 대한민국과 포르투갈전은 전반전에 1골이라도 넣어서 승기를 잡아야합니다. 후반전에 1골 내줘서 무승부로 가더라도 초반 페이스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이번에 만약 지게 된다면 다음번에 위태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총 3경기를 소화하는 상황이라 져도 상관없지 않느냐는 분도 있지만 매경기 하나가 다 중요하고 앞날을 예측할 수가 없기에 그러면 안됩니다. 손흥민이 골을 넣을 수 있도록 한국 포르투갈 축구 중계를 무료로 시청하면서 응원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