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청 홈페이지 총정리

필요한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자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청 홈페이지 총정리를 해봅니다. 우리나라는 부익부 빈익빈이 너무도 심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잘사는 사람은 한도끝도 없이 잘살고 그렇지 못한 사람은 당장 앞에 닥친 끼니 하나를 걱정하기 바쁘죠.

 

나 혼자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처자식이 딸려있는 상황이라면 굶기지 않아야 한다는 압박감과 죄책감이 어깨를 짓누릅니다. 잘해보려고 비트코인도 손대고 주식도 해보지만 마이너스만이 나를 반기죠. 은행에서 빌리고 싶어도 계약직이나 프리랜서는 안된다고 잘라냅니다.

 

이런 상황에서 굶어죽을 수는 없으니 절박한 심정으로 찾게된 하나은행 하나원큐 대출 신청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하나원큐 홈페이지

위기는 기회입니다

공식페이지 바로가기 

 

4가지 특징

소득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가능합니다. 1억 5천만원 한도까지 나오며 1년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심사를 받는 방법은 매우 간편합니다. 핸드폰으로 하나원큐라는 앱을 검색하고 받으면 되죠. 그리고 해당 콘텐츠가 있는 곳으로 이동해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심사를 받으면 됩니다.

 

맨처음에는 직장 정보를 넣으라고 나옵니다. 무조건 대기업만 되는것 아닙니다. 중소기업 정보를 넣어도 직장정보를 건강고단으로부터 자동으로 끌어와서 매칭해줍니다. 직장면과 해당 사업장의 번호가 뜬다면 제대로 진행중이라 판단하면 됩니다.

 

박정부때만 하더라도 1인당 소득 수준을 크게 보지도 않으면서 많이도 은행돈을 끌어다 쓸 수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한해가 무섭게 아니 2~3개월마다 금융정책이 달라지면서 국민들을 옥죄고 있다. 소득에 따라서 꿀 수 있는 액수는 매우 한정적입니다.

 

내 기준으로 할 수 있는건 마통을 뚫어도 1천만원이 고작이였습니다. 필요한건 억대이건만 갚을 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사람에게는 1/10만 준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재직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점과 직장이 유명하지 않았다는 점 때문였죠. 나름 잡코 등에서 누가봐도 알만한 중견기업 짬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현실은 매우 냉혹합니다.

 

연단위 주기

마음으로는 3~4% 정도선이라도 한도가 뚫리길 바라지만 사람에 따라 천차만별임을 직시해야 합니다. 이또한 본인이 급여이체 등을 하나은행 하나원큐에 우대금리 받으려고 걸어둬야 가능한 일입니다. 못해도 2,500만원은 내줄거라 예상했다가 실망하는 분들도 상당수일 것입니다.

 

단, 같은 회사라도 직급이 높거나 연차가 오래되서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음을 증명한 분들은 나보다 더 높은 우대를 받는다. 그분들은 이런 처참한 일들에 괴로울 필요조차 없다. 일반적인 상황보다 힘든 처지라면 마통을 뚫어서 비상금 용도로 편하게 입출금 할 수 있는 탈출구를 만드는게 더 낫습니다.

 

 

여러가지 감면요소를 적용해 나온 금리는 대략 7~8% 정도였습니다.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계산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연 단위의 이자인 만큼 내가 만일 하나원큐로 1천만원을 끌어오면 1년에 7~80만원이란 이자가 발생한다는 말이거든요. 이걸 달마다 내는걸로 환산을 하게 되면 1년 기준으로 6만 7천원 꼴이 됩니다.

 

마통을 뚫는 과정은 생각보다 간단한 편입니다. 위에 남겨둔 지점으로 가서 앱을 받고 실행하고 심사받으려고 클릭 몇번이면 끝이 나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해당과정은 주말은 안됩니다.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평일중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빚을 지는건 무조건 패배자만 하는 일이란 인식은 매우 퇴보된 생각입니다.

 

정말로 능력있는 사람들은 더욱 높은 단계로 상승하기 위해 빚을 교묘하게 이용합니다. 신분상승을 위한 발판이 되는 것입니다. 가족이나 지인 등 누군가에게 맘놓고 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는게 아니라면 충분히 활용해볼만 합니다. 본인이 6개월 이상 다닌 직장이 있고 마통을 뚫어서 발생하는 손실을 우회할 수 있는 전략을 갖고 있다면 하나은행 하나원큐 신청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삶의 지혜글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30초

오늘은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받는 방법을 30초내로 알아보겠습니다. 시간이 귀한분들께 쓸모있는 정보만 드리니 참고하세요 개인사업자라면 소득금액증명원을 인터넷발급 받을일이 생

bomt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