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홈페이지 후기 사기 미수령 환급금 탈퇴 안내

한발 느리지만 3.3% 삼쩜삼 홈페이지 후기 사기 미수령 환급금 탈퇴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제목 짓는 센스가 없다는걸 다시한번 느끼네요. 누가 읽을지 모르겠습니다. 대신 내용만은 재밌고 알차게 적었으니 아래로 내려가서 국세청 홈택스에서 못받은 잠자고 있던 미수령 환급금을 조회하고 받아보세요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조회

기사도 참 재밌게 나와있습니다. 화제란 단어를 앞에 붙이네요. 광고비를 많이 받은거겠죠? 이것도 자본의 힘이 있어야만 가능한 일이죠. 잠자던 10만원 돌려받았다란 자극적인 제목이니까 눈이 돌아갑니다. 저도 마찬가지였구요. 삼쩜삼 사기인지 아닌지 직접 알아봐야 겠습니다.

 

삼쩜삼이라는건 참고로 3.3% 원천세를 의미합니다. 이래저래 세무와 관련된 누리집 이름을 지은것이라 볼 수 있죠. 이걸로 못받았던걸 되돌려 받았다는 글들이 상당히 많은 상황입니다. 정말로 그런지는 직접 해보는게 답입니다.

삼쩜삼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3o3.co.kr

 

아직도 안하셨어요? 라고 의문문으로 시작합니다. 5년전에 떼인 세금도 지금 당장 돌려받을 수 있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481,362명 고객이 조회를 하고 혜택을 봤다고 하네요. 이걸 알아보는 과정에서는 금전적으로 따로 들어가는게 없습니다.

정말로 신기하죠? 5년이란 기간을 통털어서 다 따져보고 못받은게 있으면 자동으로 찾아서 알려준다니 말이죠.

1인당 평균 환급액

한 사람당 무려 16만원이 넘는 환급액이 발생했다고 표기하고 있습니다. 전체로 따지면 현재 기준으로 78억이 넘네요. 어마어마합니다. 본인들이 그동안 찾아먹을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세금에 대해 무지 또는 귀찮아서 못가져간 거네요.

이대로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죠? 미수령한 환금액이 있는지 바로 조회해봅시다.

 

PC로 들어가든 스마트폰으로 하든 상관없습니다. 결과값은 모두 동일하게 나옵니다.

자신감있게 돌진을 해보면 현재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라고 삼쩜삼 홈페이지 접속시 경고문구가 나옵니다. 이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누리집 자체 서버의 문제는 아닙니다. 각 개인별로 얼마를 받아갈 수 있는지를 알려주려면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연동해야하는데, 아무래도 1월기간은 부가세 신고랑 연말정산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연결하기 어려워서 그런것입니다.

 

마지막에 (주) 자비스 앤빌런즈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름이 삼쩜삼이지 기업명은 자비스라는거네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2015년에 테크핀 기술금융 서비스라고 합니다. 각종 데이터를 고객이 찾아보기 쉽게 연결해주는 것입니다. 이를테면 토스도 이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죠.

 

자비스라고 이름을 지은건 아이언맨을 사랑한 회사 대표님께서 그렇게 지은게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개인이 세무적인 업무를 혼자보기는 어려운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개인별 세무경리를 두는 느낌으로 서비스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의 환급액은 얼마일까?

접속이 안되는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금액만 나오면 눈이 돌아갑니다. 저도 마찬가지구요. 여기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미끼를 물게 됩니다. 왜냐면 해당 금액은 단순히 예시로 보여주는 거란걸 모르기 때문입니다.

 

시간을 두고 기다리면 액수가 바뀝니다. 절대로 내가 실제로 받을 환급액을 표기해주는게 아니라는걸 명심해야 합니다. 삼쩜삼이 사기라고 말이 많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가 이런 낚시로 현혹시키는 것 때문은 아닐까 싶네요.

 

3.3은 우리한테 미끼를 던졌고 우리는 미끼를 물어버린 것입니다. 여기까지 온김에 좀더 앞으로 나아가봅니다.

 

삼쩜삼 후기

1. OOO님의 떼인 세금이라며 금액이 나옵니다. 최근 5년간 신고하지 않은 수입에서 납부한 세금이라고 나오죠. 여기서 호나급을 받으러 가려면 5초만에 가입하고 이용하라고 합니다.

2. 여기까지 물 흐르듯 매우 자연스럽게 회원가입으로 연결한 시스템 입니다. 이건 배워야합니다. 처음부터 현재까지 배울점이 상당히 많은곳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낚시가 있긴 하지만 결국은 필요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선 귀엽게 봐주고 넘어갈 수준이라서 욕까진 못하겠네요.

 

3. 담당자가 배정중이라는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OOO님의 예상 환급액을 담당자 배정후에 안내한다고 나옵니다. 여기서 기다리는데 1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보면 잠시후에 카톡으로 알림이 뜹니다.

 

4. 당신이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중요한건 돌려받는건 절대로 그냥 해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5. 온라인에서 그냥 해주는것도 있지만 이건 철저히 상업성을 깔고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대놓고 본인들이 챙겨야할 수수료를 챙기기 때문에 거짓으로 해주지 않는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이 모든과정은 본인이 3.3% 라는 사업소득을 발생시킨 경우에만 나오게 됩니다. 아닌 분들은 죄송하지만 이용해도 아무런 보상이 없을 것입니다. 근데, 이런 과정들은 상당히 간단한것 같지만 생각보다 수수료로 떼는 액수도 만만치않고 보여지는 것보다 실제로 지급된 액수가 적은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본인이 정말로 편하게 할거라면 위 과정으로 받지못한 잠들어있는 국세청 환금액을 수령해도 되지만 30분 노력할거 1시간 노력할 의지가 있다면 아래글에 작성된 방법대로 하는게 200배는 더 이득입니다.

삼쩜삼 탈퇴

전반적으로 취지는 좋은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이런것 귀찮아서 잘 안파고들잖아요.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학생부터 직장인 그리고 사업하는 분들 조차도 말이죠. 실검에도 오르고 이슈화되면서 많은분들에게 몰랐던걸 알려주는건 매우 긍정적인 효과로 작용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살짝 아쉬운점을 꼽자면 가입은 쉽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탈퇴가 너무 어렵다는 점입니다. 인터넷 서치를 나름 잘하는 저로써도 어려운걸 감안해본다면 나이대에 따라서 굉장히 난감한 부분이였을거라 생각합니다. 이걸 해결하는 방법은 제가 남겨드리는 좌표찍고 가는것 밖엔 없습니다. 삼쩜삼에 로그인한 상태로 들어가야 탈퇴란으로 바로 갑니다.

 

1시간이란 시간을 좀 넘기면서 글 작성을 마무리했네요. 금방 끝날 줄 알았지만 하나라도 더 정성껏 적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삼쩜삼 홈페이지 후기 사기 미수령 환급금 탈퇴 안내로 몰랐던걸 아는 계기가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