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2021년을 기준으로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2019년에 이와 유사한 내용을 작성한 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서 업데이트된 정보를 올리는게 맞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와 더불어서 직장인과 대학생일 알면 생활에서 유용한 팁도 나눠드릴테니 아래에서 필요한걸 살펴보세요.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결제일은 기본적으로 매달마다 1월 ~ 26일 날짜 중에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말은 27~31일은 결제할 수 있는 일정으로 지정이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이건 회사마다 조금은 다를 수는 있지만 마지막 요일에는 업무처리가 밀리다보니 이렇게 하는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중요한건 위에 언급한건 일반적인 사항에 따른 일정이고 일시불이나 할부와 같은 경우에는 또 그때마다 천차만별로 다르다는 점입니다. 이게 특정하게 외우기가 힘들다보니 아래 따로 정리된 정보를 참고해서 숙지해야만 합니다. 궁금한분들은 이쪽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일시불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표를 보고도 잘 이해가 안되실분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예를 들어서 내가 지난달 10일 ~ 이번달 9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통장에서 출금되게 하고 싶다면 매월 23일로 지정하면 됩니다. 저는 왠만한건 전부다 23일로 지정해놔서 예시도 이렇게 해드렸네요

 

이건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고 월급이 언제 들어오는지 등을 함께 고려해서 판단할 문제인만큼 제가 언급한 것만 생각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25일로 결제일을 지정했다면 전월 12일 ~ 당월 11일까지 사용한 액수를 총합 계산하는 개념입니다.

 

추가로 가장 깔끔하게 한달 단위로 처리하고 싶다면 이해도 편한 14일로 지정해놓으면 차질이 없습니다.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모음

알고보면 피가 되고 살이되는 꿀정보만을 엄선했습니다. 이런것만 잘알아도 남보다 1년에 수십~수백만원을 절약할 수 있죠. 벌이가 똑같아도 얼마나 지혜롭게 소비하고 아끼느냐에 따라 남아있는 잔고의 차이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신한 결제일 이용기간 변경방법

동일한 일정으로 계속 사용하다가 갑작스런 마음의 변동이 있어서라든지 아니면 회사의 월급주는 일정이 달라졌다면 사용기간 변경에 따른 결제일도 다른날로 옮겨야할 때가 발생합니다. 이럴때는 신한Card 홈페이지로 접속 > 마이페이지 > 내정보 관리 > 결제일 변경 신청 메뉴로 들어가서 손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단, 미납,연채,거래 정지 등을 당하신 경우라면 날짜를 바꿀 수 없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신한카드 결제금액 확인방법

신한Card 사이트 접속 >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 > 이용대금 명세서 확인으로 알 수 있습니다.

 

https://www.shinhancard.com/pconts/

 

현금서비스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전전월 결제일 + 1일 ~ 전월 결제일로 지정되었습니다. 되도록이면 이런건 안받는게 좋지만 상황이 급하다보면 받는 경우가 발생할 수밖에 없죠. 따라서 받더라도 소액만 하시길 바랍니다.

 

결제일 미납 후 연체 이후 입금은?

결제대금이 지연이 된 경우라면 미납액에 대해 연체일수만큼 연체료가 추가로 붙습니다. 추가로 10만원 이상 결제금액이 영업일 기준으로 5일이 넘도록 민압이 된다면 신한 뿐 아니라 다른 금융사로도 전산상 블랙리스트 등록처리가 되서 은행 및 다른 서비스 이용이 어렵게 됩니다.

 

예전에 적힌 내용은 있지만 2021년도에 작성된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은 없다보니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현명하게 소비하고 대처해야합니다. 본인이 있는 한도내에서만 지출하면 좋지만 그게 어렵다면 이렇게 끌어 쓰는것도 삶의 방법이긴 하죠. 이용에 참고하시길 발바니다.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 추천

주유할인 많이되는 카드를 추천합니다 감염접촉을 최소화하려면 자동차 이동 필수지만 주유비로 부담이 상당합니다 주유할인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비교해 바로 아래에서 소개하니 참고하세요

bomtada.tistory.com